본문 바로가기
영어 학습

The War that Saved My Life - Chapter 1, Chapter 2

by Mom Holly 2022. 1. 25.

The war that sved my life_Chapter 1,2.pdf
1.14MB

 

맨발의 소녀 THE WAR THAT SAVED MY LIFE

 

영어원서 읽기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진작에 사놓고선 안 읽고 게으름을 피우다가 책상에 사놓고 안읽고 모아둔 원서 책을 바라보면서...-_-급 반성 했습니다. 

 

이 책은 엄마에게 학대를 당하면서 집안에만 갇혀 살고 있는 한쪽 다리에 장애가 있는 Ada의 이야기에요.

2차 세계대전으로 감옥같은 집에서 동생과 함께 탈출하게 되는 주인공 여자 아이의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술술 읽히고 한 챕터가 적당한 분량이라서 매일 한 챕터씩 읽기에 좋은 거 같아요. 이번에는 대충 흘려 읽지 않고 단어 숙지를 좀 제대로 하면서 읽으려고 생각했어요. 한 번 읽고나서 뜻이 선명하지 않은 단어를 찾아보고 내용을 다시 읽어보는 형태로 시작해봅니다. ㅎㅎ

 

이 책은 총 46챕터로 되어 있고요. 영어 중급자 분들이 읽기에 좋은 원서책인거 같아요.

주말과 휴일 빼고서 매일 한 챕터씩만 읽고 정리하면 넉넉히 두 달안에는 읽을 수 있겠네요. 마음은 한달만에 읽고 싶지만😅

그런데 영어 공부라는게 꾸준히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학습량이 제법 많이 되게 빡세게 이어나가기도 해야 느는데.. 고거이 쉽지 않네요.

보카 책도 공부해내고 싶은 책을 발견했는데 항상 마음만 가득하고 실천이 어렵다는 거~ㅋㅋ

그래도 할 수 있는만큼 성실히 해봐야 겠습니다.

 

맨발의 소녀 The war that saved my life

 

영어 공부를 계획해놓고 미뤄두셨다면 새해에는 포기하지말고 꾸준히 영어 공부합시다!

영어 원서 공부하실 때는 영영 사전을 같이 활용하시길 추천 드려요~.

반응형

댓글